[헬멧 A/S 신청 방법]
헬멧 A/S 가 필요할 경우 아래 접수처 중 가까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주시거나, 방문이 불가하실 경우 아라이코리아(본사)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 택배 발송 시, 교환/반품 및 A/S 신청서(2023년 6월부터 시행)를 반드시 작성 후 택배 박스에 함께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신청서가 없을 시, 빈 종이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필히 기재하여 박스에 넣으신 후 택배 발송해주세요. (택배 송장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과 연락처가 비공개될 경우가 있어 저희가 연락드릴 수가 없습니다.)
[헬멧 A/S 접수처]
■ 아라이코리아 (★본사)
- 주소: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391 1층 아라이코리아
- 전화번호: 02-2265-5228
■ 아라이코리아 (퇴계로점)
- 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7-1 아라이코리아 퇴계로점
- 전화번호: 0507-1401-5730
[A/S 비용 및 소요 기간]
아래 접수처에서 헬멧을 수령한 후,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연락드리게 되며 수리가 필요한 부분과 견적을 안내드리게 됩니다.
비용은 헬멧 수리 항목에 따라 다르며, 아라이코리아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닌 병행 수입 제품일 경우 A/S 견적은 다르게 책정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아라이코리아에서 헬멧을 수령하는 날 기준으로 1~2일 뒤 A/S 가 완료되고 헬멧이 출고되게 되며, 고객님에게 최종적으로 배송이 완료되는데 까지는 총 2~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평일 기준)
[A/S 항목]
※ 헬멧 A/S 발송 전, 반드시 아라이코리아에 부속 재고를 문의해주세요. (02-2265-5228)
※ 아래 항목 외 A/S 관련 문의는 접수처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.
※ 도장이 벗겨지거나 스크래치가 발생한 경우 복구가 불가합니다.
아라이 코리아는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전화로 설명이 어려운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해주세요. (예: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문의가 필요할 때 등)